2023년은 새삶교회를 섬긴지 15년이 되는 해였습니다. 15년이란 시간을 돌아보면 참으로 휴우 하는 마음입니다. 어떻게 보냈지? 생각하면 하나님의 은혜임을 고백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제 저희 부부도 은퇴의 나이이지만 사역의 문을 여신 분이 하나님이시기에 마무리도 하나님께서 이루시리라 믿으며 부르심 받은 곳에서 묵묵히 하나님의 일에 동참하고 있습니다. 2024년에는 사도행전의 말씀으로 전도와 선교는 하나님의 부르심을 실천하는 일이라는 말씀으로 시작을 하려 합니다. 그리스도인의 삶은 부르심을 받은 곳, 각자의 삶의 현장에서 성령의…
과학자들은 우주의 한 비밀을 양자 얽힘이라는 현상에서 발견하는데, 두 입자가 한 번 연결되면,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서로의 상태가 즉시 영향을 주고받는다는 현상, 부부는 원래 한 몸이 둘로 갈라진 것, 그래서 화목한 부부는 마치 오누이 같다고 합니다.
종말의 삶을 사는 제자들에게 예수님께서는 외식하는 신앙생활을 버리라, 참된 부요의 의미를 깨닫고 하나님께 부요한 삶을 살아라 그리고 마지막 오실 주님을 깨어서 기다리라는 말씀을 주셨습니다. 여러분, 지금 하나님 앞에 가면을 쓰고 계십니까? 지금 벗으실 때입니다. 여러분, 하나님께 부요한 삶을 살고 계십니까? 세상에게 부요한 삶을 살고 계십니까? 영적으로 깨어 있습니까? 오늘밤 당신의 영혼은 안전하십니까?
가나안에서 생기는 일들은첫째, 나를 겸손하게 만들기 위함입니다. 둘째, 하나님에 대한 충성심을 확인하기 위합입니다.